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진 기성항 벵에돔 낚시

by 초보낚시왕 2025. 9. 22.
반응형

울진에는 크고 작은 항구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기성항은 소박하면서도 정겨운 분위기를 가진 곳입니다.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큰 항구와 달리, 어촌 마을의 고즈넉함과 싱싱한 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기성항은 울진 여행의 숨은 매력 포인트인데요. 

저히도 혹시나 해서 내항에서 벵에돔 낚시를 해보앗습니다!

 

기성항은 울진 남쪽에 자리한 작은 어항으로,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고 한적한 매력이 있습니다. 항구에 도착하면 갓 잡아 올린 생선이 널려 있고, 어민들의 활기찬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어 정겨운 어촌 풍경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싱싱한 해산물입니다. 항구 앞에는 활어 직판장이 있어 도다리, 광어, 우럭 같은 생선을 바로 구입할 수 있고, 인근 식당에서는 회, 매운탕, 물회 판매합니다.

항구 주변을 산책하면 작은 방파제와 갯바위 포인트가 있어 낚시를 즐기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직접 낚시를 하지 않더라도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걷기 좋았고, 해질 무렵 노을에 물든 항구 풍경이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씨알은 15~20 정도 되는것 같은데 . 밑밥을 과 동시에 바로 입질이 바로 후킹될정도로 벵에돔이 활성화 되있엇습니다.

 

울진 기성항은 작지만 정겨운 항구로, 싱싱한 수산물과 어촌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북적임 없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바다를 느끼고 싶거나 소소한 손맛을 보시고 싶으시면 기성항을 추천합니다!

 

반응형